REVIEW

라이브워크 상품의 사용후기입니다.

뒤로가기
제목

수납력, 귀여움 최강인 파우치

작성자 장****(ip:)

작성일 2021-11-30 23:43:56

조회 231

평점 5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 {


히어데어 메이크업 파우치는 보자마자 식빵이 떠오르더라구요. 따뜻한 색감과 부드러운 소재, , 귀여운 히어데어 모양의 자수와 슬라이더. 이 조합은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! 특히 입체감 있는 자수와 퀄리티 높은 라벨이 있어 파우치가 더욱 고급스러워 보여요.파우치 겉감 소재가 면이고 색상도 부드러운 톤이라 그런지 부드럽게만 보였는데, 만져보니 겉감과 안감 사이에 보강재가 있어서 꽤 탄탄하더라구요. 폭닥폭닥한 파우치라 때문에 소지품들을 안전하게 지켜줄 것 같아요! 그리고 핸드백에도 잘 들어가는 손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라 휴대성이 좋더라구요. 사이즈가 크진 않지만 너비가 넓어 수납력이 굉장히 좋은 편이에요

히어데어 메이크업 파우치는 보자마자 식빵이 떠오르더라구요. 따뜻한 색감과 부드러운 소재, , 귀여운 히어데어 모양의 자수와 슬라이더. 이 조합은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! 특히 입체감 있는 자수와 퀄리티 높은 라벨이 있어 파우치가 더욱 고급스러워 보여요. 


파우치 겉감 소재가 면이고 색상도 부드러운 톤이라 그런지 부드럽게만 보였는데, 만져보니 겉감과 안감 사이에 보강재가 있어서 꽤 탄탄하더라구요. 폭닥폭닥한 파우치라 때문에 소지품들을 안전하게 지켜줄 것 같아요!


그리고 핸드백에도 잘 들어가는 손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라 휴대성이 좋더라구요. 사이즈가 크진 않지만 너비가 넓어 수납력이 굉장히 좋은 편이에요. 파우치 내부에 작은 포켓도 있어 소지품을 구분해 보관할 수 있고, 안감이 나일론이라 화장품 가루 등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어 편했어요.


주로 화장품파우치 로 활용하지만, 은행이나 마트 등 가까운 곳에 갈 때는 파우치에 카드지갑, 장바구니 등을 넣어 마치 작은 가방처럼 활용하기도 해요! 그럴 때마다 스트랩을 손목에 걸어서 가지고 다니니 편하더라구요. 메이크업파우치, 산책 가방 등을 찾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:)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 915A7CAB-7D50-4B46-9F0A-3468CBA9CAFB.jpeg , 63E69C3B-432C-4020-98BC-6033405388D0.jpeg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
하단고정_top
하단고정_down